본문 바로가기
영화

브루스 올마이티 (2003) - 브루스의 기도

by 하늘총 2018. 2. 27.

 

브루스 올마이티

(Bruce Almighty, 2003)

- 브루스의 기도 -


 

 

 

 

 

브루스..







자네에겐 천부적인 재능이 있네.







세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지.







내가 자네를 창조했잖나.. 아주 잘 알아.







어디서 약을 팔어요?







거봐 ㅋㅋㅋㅋㅋ 바로 그거야.







그게 바로 자네의 재능일세.







자...







....!







저는 어쩌면 좋을까요?







기도하게나.







어서해보게, 묵주에 염원을 담아봐.







주여, 부디 배고픈 자 먹여주시고,







온누리에 평화가 가득하도록 해주세요.







어때요? 






.......ㅡ_ㅡ






훌륭해.







미스 USA 나갈 생각이라면 말이지.







자.. 좀 더 솔직해져봐 







정말로 바라는게 뭔가?







.......

 

 





그레이스요...







그레이스...







그녀에게 돌아가고싶나?










....아뇨.







...!!!

 

 





그녀가 행복하길 바래요.







어떤 형태로든 상관없어요..










제가 그녀에게 해주지 못했던 사랑.




 



자신의 모든 걸 온전히 담아 그녀를 사랑해줄 사람. 







그런 사람을 만나길 원해요.







지금 제가 당신의 눈을 통해.. 







언제 어디서든 그녀를 살필 수 있듯.







.....







언제나 변함없이 그녀만 바라볼..







그런 사람을 만나길 원해요.







그게 바로 기도라네.







정말요?







그래.







좋군요!







JONNA 좋군!!

(It's good!!!)
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그 기도, 내 당장 들어주지!

 

 


 


 

그레이스신의 임시 대행자 브루스의 소원대로


자신이 사랑하고, 그만큼 자신을 온전히 사랑해줄 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?

 


 

(힌트 : 그런 사람이 꼭 다른 사람이란 법은 없죠 ^_^)